온앤오프, 설 연휴도 달달하게…’사랑하게 될 거야’ 가사 티저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가사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전체 가사를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5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의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전체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전격 오픈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누군가가 온앤오프에게 보내는 이메일처럼 보여진다. 메일 내용에는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가사가 적혀있다. “지금부터 내가 하는 말을 전부 믿기는 힘들겠지만 널 알게 된 그날부터”, “기억을 잃은 걸까 우리 둘이”. “과거 혹은 미래에 다른 세계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 “이름조차 없어져 버린 전혀 다른 별에서”, “잃어버린 너를 찾아 긴 여행을 온 기분”, “내가 먼저 널 알아봐 다행이야” 등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우리가 만나기까지의 과정을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감각적으로 표현해내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가사가 적힌 이미지 공개와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온앤오프를 향한 자신만의 시그널 메시지를 티저 속 적힌 해당 메일 주소로 발송하면, 미래의 어느 날 시그널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음을 예고하며, 팬들과 함께 만드는 특별한 이벤트 개최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는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곡으로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은 묘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