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온앤오프,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뮤비 스틸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온앤오프 뮤직비디오 스틸/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온앤오프는 3일 자정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오는 7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의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의 뮤직비디오 개인 스틸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에는 타이틀곡 제목인 ‘We Must Love’ 로고가 박혀 있다. ‘내가 먼저 널 알아봐서 다행이야’ ‘반응한 건 머리 아닌 마음이야’ ‘널 알게 된 그날부터 내겐 이상한 일들 투성이야’ ‘내가 슬픈 생각 할 땐 그때 마다 넌 한숨 쉬어’ 등 마치 신곡 가사를 암시하는 듯 보이는 메시지가 여러 궁금증을 낳는다.

사진 속 온앤오프 멤버들은 청량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함께 이와는 대조적인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를 번갈아 보여주고 있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하게 하는 서정적이면서도 수채화와 같은 아름다운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뮤비는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권에 여러 국가에서 촬영했다. 8개월 만의 컴백인만큼 온앤오프는 대대적인 준비를 마쳤다.

온앤오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를 비롯해 총 5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 역시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온앤오프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온앤오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