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부터 박유나까지 설 맞이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김민정(왼쪽 위부터 차례로), 박유나, 서이안, 서지석/사진제공=크다컴퍼니

김민정 박유나 서이안 서지석 등 크다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새해인사를 전했다.

크다컴퍼니는 설 연휴를 앞두고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소속 배우들의 새해인사가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tvN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서 멋진 여인 쿠도히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김민정은 “올해는 원하시는 일 하나씩은 이루시는 가치 있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라며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JTBC ‘SKY캐슬’에서 차세리 역을 맡아 사이다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박유나는 “2018년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2019년에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박유나가 되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비타민 같은 상큼 발랄함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서이안은 “더 다양하고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다양한 예능을 통해 넘치는 인간미와 오빠미를 뿜어낸 서지석은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라고 새해 덕담을 남겼다.

크다컴퍼니 소속 배우들은 2019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민정은 KBS2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미스터리 여인 박후자로 출연한다. 또한 박유나 서이안 서지석은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나설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