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세븐틴 호시, 스페셜 MC 출격…CLC, ‘No’로 컴백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세븐틴 호시(위부터), CLC/사진제공=SBS

세븐틴 호시가 3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민규, 정채연과 호흡을 맞춘다.

세븐틴은 지난주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Home’과 ‘Good to Me’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틴은 이날 방송에서도 따뜻한 감성을 대표하는 ‘힐링돌’의 매력을 과시하며 ‘Home’ 무대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신곡 ‘No’로 1년여 만에 돌아온 CLC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No’는 (여자)아이들의 멤버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이전 활동곡 ‘블랙 드레스'(BLACK DRESS)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던 CLC가 신곡 ‘No’로 어떤 무대를 꾸밀지 주목된다.

아스트로는 사랑하는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며 밤새 통화하고 싶은 한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All Night’(전화해)을 통해 청량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자친구도 ‘해야’를 통해 더욱 짙어진 청순미로 ‘인기가요’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세븐틴, 여자친구, 아스트로, 우주소녀, 노태현, 엔플라잉, IMFACT, 크나큰, 네이처, VERIVERY, 체리블렛, 우디, 사우스클럽, 김수찬 등이 출연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