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김연자 “엑소 팬 덕에 ‘아모르파티’ 역주행, 발표 4년만”

[텐아시아=우빈 기자]

‘NEW 인생술집’ 김연자 한혜진 박현빈 / 사진제공=tvN

트로트가수 김연자가 파란만장 인생담을 밝혔다

31일 방송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설맞이 트로트가수 특집으로 김연자한혜진박현빈이 출연한다.

올해로 데뷔 45주년을 맞은 김연자는 엔카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져다 준 일본 활동을 비롯한 파란만장 인생담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특히 제 5의 전성기를 가져다 주었다는 ‘아모르 파티에 대해 “2013년 발매한 곡이지만 엑소 팬 덕에 4년 뒤 역주행을 하기 시작했다고 운을 띄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매 당시 반응이 없어 활동을 접었지만우연히 무대를 본 엑소 팬이 SNS ‘이 노래를 40초만 들어보라라고 올린 것이 계기가 되어 역주행을 하게 되어 오늘날까지 이어졌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트로트가수 한혜진 역시 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며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특히 한혜진은 배우 한혜진, ‘인생술집’ MC 한혜진에 대한 동명이인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현장을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현빈은 “아내를 위해 대전에서 출퇴근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아내가 매운 음식을 찾거나아이에게 외할머니 이야기를 꺼내면 바로 처갓집에 내려가 스트레스를 풀어주려 한다는 것그렇게 하다 보니 대전에서 출퇴근을 한 적도 있다고 덧붙이며 각별한 아내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