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류진, 수려한 미모에 걸크러쉬 매력까지

[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인 걸그룹 ITZY(있지) 류진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있지) 류진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있지)의 멤버 류진이 ‘최강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자사 SNS 채널 및 ITZY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류진의 개인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예지, 리아에 이어 세 번째 개인 티저 주인공인 류진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로 데뷔 열기를 가열했다.

티저 속 류진은 강렬한 눈빛과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수려한 미모를 자랑함과 동시에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류진은 일찌감치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1등 연습생’ 출신이다. 2017년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영상에 등장한 이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여자 연습생 부문 1등을 차지했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청순한 외모와 반전을 이루는 카리스마 눈빛과 파워풀한 춤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첫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몰았다. 정식 데뷔 전부터 ‘걸크러쉬’ 매력을 입증한 류진이 ITZY로 정식 데뷔해 어떤 흡인력을 발휘하고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5인조 신인 걸그룹. 그룹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로운 드림팀에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팀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고,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는 등 2019년 가요계 라이징 스타 자리를 예약했다.

멤버 류진 외에도 예지는 SBS ‘더 팬’,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JYP 히든카드’ 리아가 합류해 ‘걸그룹 최강 조합 완성’을 예고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