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리아, 가녀린 비주얼에 요염한 매력 ‘히든카드’ 티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인걸그룹 ITZY(있지) 리아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인걸그룹 ITZY(있지) 리아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JYP 히든카드’ 리아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JYP는 29일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ITZY의 데뷔 콘셉트를 기대하게 하는 리아의 개인 티저 2종을 공개했다.

리아는 신비롭고 요염한 매력을 발산했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미모를 과시했고, 세련된 느낌의 원피스와 글리터 의상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ITZY의 다른 멤버들에 비해 베일에 가려져 ‘히든카드’, ‘비밀병기’라 불리는 리아는 가녀린 비주얼과 반전을 이루는 매력을 지닌 것이 특징. 리아가 그룹 내 반전 캐릭터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이뤄진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걸그룹 명가 JYP’의 2019년 핵심 데뷔 프로젝트. 그룹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5인 5색 트렌디한 ‘걸크러쉬’ 매력을 입고 정식 출격한다.

‘JYP 드림팀 5인방’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ITZY는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ITZY’, ‘있지’가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ITZY’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고,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기대주로 떠올랐다.

또한 멤버들의 다채로운 이력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멤버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JYP는 ITZY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