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불러줘’ 퍼포먼스 MV 공개…완성형 비주얼의 소년美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베리베리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캡처 / 사진제공=젤리피쉬

신인 그룹 베리베리가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베리베리는 놀이터, 농구장 등 형형색색 재미난 요소들로 가득한 세트에서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한 의상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한껏 드러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자유롭고 신나는 구성 속 각자의 선을 강조하는 안무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 파워 넘치는 에너지와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며 영상을 감상하는 팬들마저 흥겹게 만들고 있다.

또한 ‘완성형 비주얼’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그룹답게 멤버 전원이 싱그러움과 천진난만한 소년미를 뿜어내 미소를 자아낸다.

베리베리는 데뷔 후 국내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마쳤으며, 해외 3개국 K-POP 차트 1위, 8개국 K-POP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차세대 K팝 스타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베리베리는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