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X스텔라장, 특별한 협업…18일 ‘No Question’ 발표

[텐아시아=우빈 기자]

스텔라장 매드클라운 / 사진제공=그랜드라인, 어베인뮤직

가수 스텔라장과 래퍼 매드클라운이 뭉쳤다.

최근 음악 활동과 더불어 각종 공연행사, CF, 예능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아티스트 매드클라운과 스텔라장의 협업이 성사됐다.

매드클라운과 스텔라장은 오늘(15자신들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의 제목 ‘No Question’을 공개했다하늘색 배경지에서 찍은 위트 있고 귀여운 두 아티스트의 표정이 돋보인다.

매드클라운은 힙합 레이블 소울컴퍼니 출신이자 엠넷 쇼미더머니 2’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졌고 소유와 함께 한 착해 빠졌어’,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Feat. 볼빨간사춘기)’ 등을 통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스텔라장은 청아한 목소리로 생활밀착형 가사를 담담하고 아름답게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다최근 각종 방송 출연과 더불어 OST, CM송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이 둘은 대중적인 감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감수성을 보여주며일상적인 내용의 가사를 뻔하지 않으면서도 디테일하게 적어내는 등의 공통점으로 래퍼와 보컬임에도 묘하게 서로 잘 어울리는 궁합을 느끼게 한다.

매드클라운과 스텔라장의 신곡 ‘No Question’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