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빅리그’ 네이처, 이국주와 찰떡 호흡 “하나도 안 크고 예뻐”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코미디 빅리그’ 네이처-이국주/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13일 방송된 ‘코미디빅리그’에서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 무대는 물론, 숨겨진 예능감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네이처는 이국주, 김철민, 설명근이 이끄는 ‘국주의 거짓말’ 코너에 함께 했다. 거짓말을 하면 음악이 흘러나와 특정 춤을 춰야 하는 이 코너에서 이국주는 한 커플의 남성 방청객을 심판대에 올렸다. 이어 다른 여성이 와도 절대 한 눈을 안 팔 자신이 있는지 물었다.

네이처가 남성 방청객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 각기 다른 파자마 패션을 입고 무대에 오른 아홉 멤버는 후속곡 ‘꿈꿨어’ 무대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네이처는 코미디 프로그램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예능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평소에 즐겨보던 프로그램에 나와서 기쁘다. 국주 선배님을 실제로 보니까 하나도 안 크고 예쁘다. 선미 선배님보다 예쁘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이 코너에서 거짓말을 하면 나오는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국주는 “방송 잘한다. 예쁘다. 이렇게 열심히 하니까 잘 될 수밖에 없다”며 네이처의 예능감을 인정했고, 아홉 멤버는 마지막 순간까지 신인다운 열의를 보여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수록곡 ‘꿈꿨어(Dream About U)’로 후속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