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美 가득”…동방신기, ‘LIFE IS A JOURNEY’ 화보집 발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동방신기 화보집 ‘LIFE IS A JOURNEY’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의 화보집이 발간된다.

동방신기의 화보집 ‘라이프 이즈 어 저니(LIFE IS A JOURNEY)’가 오는 31일 발매된다.

이번 화보집은 스코틀랜드, 피렌체, 제주도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동방신기가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삶을 다짐하며 각자 그리고 함께 떠난 여행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개인 여행지로 유노윤호는 광활한 자연으로 유명한 스코틀랜드를 최강창민은 패션의 최전선을 경험할 수 있는 남성복 박람회 ‘피티워모’가 열리는 피렌체를 선택해 이국적인 도시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두 멤버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함께 떠난 제주도에서는 각자 여행에서 느낀 점을 공유하고, 일상을 함께 보내는 활기찬 모습을 담아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화보집에는 각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50분 분량의 촬영 메이킹 DVD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동방신기의 눈부신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화보집은 오늘(14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2층에서는 화보집의 일부를 먼저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져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