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준, ‘왕이 된 남자’ OST 첫 번째 주인공…여진구♥이세영 애절 로맨스

[텐아시아=우빈 기자]

오연준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뮤직버디]

제주소년 오연준이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에 참여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왕이 된 남자’ OST PART. 1인 오연준의 ‘다시 볼 수 있다면’이 공개된다.

‘다시 볼 수 있다면’은 주인공들의 섬세하면서도 안타까운 그리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다. 오연준만의 청아한 보컬이 드라마 몰입도와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어쿠레인의 감성적인 노랫말과 오연준 앨범의 편곡을 도맡아 항상 함께하고 있는 이상훈 작곡가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까지 더했다.

‘왕이 된 남자’ OST 가창에 참여한 오연준은 평창 동계 올림픽과 남북 정상회담 등 굵직한 국제 행사에 참여하거나 뛰어난 곡 해석해 아름다운 음색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연준의 ‘다시 볼 수 있다면’이 첫 번째 OST 트랙으로 장식되는 ‘왕이 된 남자’는 영화 ‘광해’로부터 모티브를 얻은 리메이크작으로, 배우 여진구와 이세영, 김상경, 권해효, 정혜영, 장광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