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연호, “제 비주얼 포인트는 귀여운 덧니·입꼬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베리베리,연호,쇼케이스

그룹 베리베리의 멤버 연호가 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베리어스(VERI-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자신의 비주얼 포인트를 말했다./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베리베리의 멤버 연호가 자신의 비주얼 특색으로 “덧니와 입꼬리”를 꼽았다.

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베리어스(VERI-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였다.

베리베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신인 그룹이기 때문에 얼굴을 잘 구분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각자 스스로 생각하는 비주얼 포인트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멤버들이 답했다.

연호는 “저는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 있어서 계속 미소 짓고 있다. 가끔 웃을 때 보이는 귀여운 덧니가 비주얼 포인트”라고 말했다.

베리베리,쇼케이스

그룹 베리베리의 용승(왼쪽부터), 강민, 호영, 동헌, 연호, 민찬, 계현./이승현 기자 lsh87@

계현은 “저는 눈썹이 위쪽으로 향해있어서 언뜻 보면 사납다고 할 수 있는 인상을 갖고 있다. 하지만 웃을 때는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고 눈밑에 점 보면 바로 저란 걸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민찬은 ” 가장 눈이 큰 애가 민찬이라고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동헌은 “저는 왼쪽 귀에 점이 있다”고 밝혔다.

호영은 “웃을 때 왼쪽 볼에 보조개가 있다”고 알렸다.

막내 강민은 “회사 들어오고 나서 알았는데 제 귀가 짝짝이라고 하더라. 저는 ‘짝짝귀’가 매력 포인트”라고 했다.

용승은 “저는 가장 네모 반듯하게 바르게 생겼다”고 짚었다.

‘VERI-U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