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김종진 “故 전태관, 30년 간 봄여름가을겨울 유지 할 수 있게 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인생술집’ 김종진, 김보성, 김동현 / 사진제공=tvN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이 세상을 떠난 고(故) 전태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되 tvN 예능프로그램 ‘NEW 인생술집’에는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김보성김동현이 함께한다.

김종진은 봄여름가을겨울의 탄생비화부터 30주년의 앨범을 내기까지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음악 인생에 대해 전한다특히 오랜 친구였던 故전태관에 대해 ‘30년 간 팀을 유지 할 수 있게 한 친구라며 애틋한 우정을 드러냈다그의 애정 어린 진심이 드러나는 모든 이야기에 현장에 있던 많은 이들이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보성은 “의리의 시작은 국민 학교 때였다고 말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그는 “어린 시절부터 불의를 보면 바바리코트를 입고 2단 공중회전 발차기를 했다별명이 헬리콥터였다라고 밝혔다그의 말에 MC 신동엽은 “이 형은 착한데 허언증이 있다며 장난스럽게 반박했고 결국 진위여부를 따지는 진실공방으로까지 번졌다.

지난 9월 새신랑이 된 김동현은 아내와의 깨소금 볶는 신혼스토리를 공개했다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11년간 다사다난했던 연애사는 물론결혼식 비하인드와 함께 의리 넘치는 아내 자랑까지 털어놓으며 거친 파이터 김동현의 반전매력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