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이채영 부녀, 양동근 깜짝 만남…스웩 넘치는 특급 조언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볼빨간 당신’에서 양동근과 만난 이채영 부녀. /사진제공=KBS2 ‘볼빨간 당신’

KBS2 ‘볼빨간 당신’에서 이채영 부녀가 양동근과 만난다.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최근 합류한 배우 이채영은 60세 끼쟁이 매력만점 아버지와 함께 출연 중이다. 트로트 가수가 되고 싶다는 아버지의 꿈을 위해 매니저를 자청해 야무지게 돕고 있다.

1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열혈매니저 이채영의 뒷바라지는 계속된다. 직접 아버지 프로필과 뮤직비디오, 아버지 노래를 녹음한 데모, 피로회복제까지 준비해 국내 굴지 기획사들을 찾은 것. 그러던 중 깜짝 놀랄 만남이 이뤄진다.

이채영 부녀가 만난 사람은 바로 YDG 양동근이다.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은 넘치는 스웩과 매력, 음악성으로 사랑 받는 아티스트. 최근에는 힙합과 트로트 두 장르를 접목하는 등 음악적으로 다양한 도전을 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채영 아버지의 꿈 이야기를 들은 양동근은 특유의 독특하고도 재치 있는 응원의 말을 건넨다.

끼로 똘똘 뭉친 아티스트 YDG 양동근과 ‘관악산 호랑이’를 자처하는 이채영 아버지 이호균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까. 새해에도 계속될 이채영 부녀의 유쾌한 도전은 1일 오후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