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싱가포르서 ‘올해의 스타’ 수상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가 싱가포르 유명 방송사에서 여는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스 2018(Starhub night of stars 2018)’을 수상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2일(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극장에서 열린 ‘Starhub night of stars 2018’에서 ‘2018 스타허브 모스트 카리스마틱 퍼포먼스 어워즈(2018 StarHub Most Charismatic Performance Award)’를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싱가포르 유력 방송사인 Starhub TV에서 아시아 최고 엔터테인먼트를 축하하기 위해 개최한 것으로, 싱가포르와 한국·중국·홍콩·대만 등 아시아 전역 34팀의 스타들이 참석했다.

우주소녀는 배우 이준기를 비롯해 가수 정세운 등 한국 유명 아티스트들과 수상의 영광을 누리며 시상식을 빛냈다. 대만 인기 배우 류이호(Jasper Liu), 유명 TV 쇼 호스트 남심미(Pauline Lan), 배우 장쉬안루이(Derek Chang) 등과 이름을 나란히 하며 해외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우주소녀 보나와 은서가 중국어로 직접 소감을 말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후 ‘비밀이야’ ‘부탁해’를 열창하며 시상식을 화려하게 물들였다.

우주소녀는 “이곳 싱가포르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들과 상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통해 우주소녀를 많은 세계 팬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