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버즈, ’15’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민경훈 MV 출연 기대↑

[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버즈 ’15’ 하이라이트 / 사잔제공=롱플레이뮤직

밴드 버즈(BUZZ)가 신보 ‘15’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버즈는 지난 12일 공식 SNS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15’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척’을 비롯해 총 다섯 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중후한 분위기를 풍기는 멤버들의 사진이 교차로 보이면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미니 앨범 ‘15’에는 버즈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타이틀곡 ‘척’을 비롯해 담백한 기타 사운드와 민경훈의 절제된 보컬이 돋보이는 ‘너의 이름은’, 복고 풍의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돈키호테’, 록 밴드 사운드가 물씬 풍기는 ‘너밖에 없다’, 또 하나의 록 발라드 ‘손깍지’, ‘척(Inst.)’까지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버즈 멤버들이 직접 작곡을 맡아 한층 더 깊어진 버즈 만의 앨범을 완성했다.

버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15’의 타이틀곡 ‘척’ 뮤직비디오에는 보컬 민경훈이 직접 출연해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여주인공으로는 배우 장희령이 출연해 슬픈 감정선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했다.

버즈의 ’15’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