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안무 창작 영상 공개 “새롭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세븐틴 디노 안무 창작 영상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ㅋ

그룹 세븐틴의 멤버 디노가 직접 창작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노의 창작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디노의 흠 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영상은 디노가 직접 창작한 와일드하면서도 세련미 가득한 안무에 영국 가수 Charli XCX의 ‘5 In The Morning’이라는 곡이 더해져 더욱 완벽한 안무 영상을 탄생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먼저 올블랙 의상으로 등장한 디노는 회색빛이 도는 영상으로 다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파워풀하다가도 부드러운 느낌이 드러나는 강약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였다. 섬세한 손짓부터 강렬하고 매혹적인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디노는 세븐틴 내 퍼포먼스 유닛의 멤버답게 본인이 직접 다채로운 안무를 창작 구성해 표현한 것은 물론 범접할 수 없는 춤을 선보였다. 1분이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 남성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며 몰입도를 높여 역대급 1분 안무 영상을 완성해냈다.

또한 춤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것으로 유명한 디노는 빠듯한 스케줄 속에서도 창작 안무를 꾸준히 준비하는 등 연습에 몰두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디노는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 혼자 창작한 안무로 영상을 찍는 건 처음인데 새롭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준비했어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발전할 모습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