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마마’ 워너원, DDP 베스트 트렌드 상 “종점을 향해 가는 중…이 상은 워너블 것”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8 MAMA PREMIERE in KORE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 조준원 기자 wizard333@

그룹 워너원이 ‘2018 MAMA PREMIERE IN KOREA’ DDP 베스트 트렌드 상을 수상했다.

워너원은 10일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8 MAMA PREMIERE IN KOREA'(이하 ‘2018 마마’)에서 DDP 베스트 트렌드 상을 수상하며 영예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워너원은 “워너블 덕분에 엄청난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리고추운 날씨에 저희 여러 가수들 응원하러 와주셔서 감사 드립니다저희 워너원이 점점 종점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그 와중에 많은 응원 주시고챙겨주시는 스텝매니저멤버들 감사합니다”라고 모두에게 공을 돌렸다. 이어 “워너블 감사드리고아직 MAMA 일본과 홍콩아직 많은 멋있는 무대 남아있으니 기대 부탁 드리고요그리고 이 상은 워너블이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워너원 하성운은 “워너블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하고 싶었어요. 워너블, 워너원이랑 평생 갈거고 잊지 않을 겁니다. 평생 함께할 거죠?”라고 물으며 팬들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