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은희, 오늘(6일) ‘설렘주의보’ OST ‘그대가 좋아서’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설렘주의보’ OST Part.5 ‘그대가 좋아서’ 커버/사진제공=더그루브컴퍼니

싱어송라이터 은희(Eunhee)가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OST에 참여한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은희가 부른 ‘설렘주의보’ OST Part.5 ‘그대가 좋아서’가 공개된다.

‘그대가 좋아서’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라인,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다. 감성적인 은희의 보컬이 조화를 이뤄 애절함을 더한다.

이번 곡에는 김범수와 먼데이키즈, 김나영, 박보람, 시아준수 등 많은 국내 가수의 OST를 프로듀싱한 베테랑 작곡팀 빨간양말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설렘주의보’ OST에 참여한 은희는 국내 유명 재즈밴드 JAZZHOLIC(재즈홀릭)의 메인 보컬이다. 피처링 및 드라마와 영화 OST 참여를 비롯해 단편 영화 음악감독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설렘주의보’는 배우 천정명과 윤은혜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다. 매주 수, 목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