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REALLY REALLY’ MV 1억 뷰 돌파…글로벌 인기 입증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위너 ‘REALLY REALLY’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축전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의 히트곡 ‘REALLY REALLY’ 뮤직 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REALLY REALLY’ 뮤직 비디오는 6일 자정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섰고,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축전을 공개했다.

‘REALLY REALLY’의 1억 뷰 돌파로 위너도 억대뷰 그룹에 합류하게 됐다. 해외 인지도를 가늠케 하는 지표인 유튜브를 통해 차곡차곡 쌓은 위너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인시켰다.

미국 LA 올로케로 촬영된’REALLY REALLY’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Jay Z, Justin Bieber, Kendrick Lamar 등과 작업한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그래미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미국의 거장 감독과 합작한 만큼, 발표 전부터 업계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위너 특유의 세련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REALLY REALLY’는 위너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4인조로 재편된 이후 발표한 첫 곡이자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완성하며 성공적인 ‘꽃길’을 열었다. 지난해 4월 발매 당시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고, 그 해 보이그룹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대세 그룹으로 도약했다. 여전히 각종 해외투어 공연에서도 ‘REALLY REALLY’는 뜨거운 떼창으로 이어지는 곡이다.

현재 위너는 연말 신곡 공개가 예고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SNS를 통해 위너 김진우의 촬영 컷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여세를 몰아 위너는 내년 1월5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를 개최하며 푸른 물결 감동을 재현한다. 특히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송민호의 솔로곡이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포함돼 지난 8월 공연보다 더욱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