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파이널 콘서트 스팟 영상 공개…VIP 에너지 그대로

[텐아시아=우빈 기자]

빅뱅 승리 , 파이널 콘서트 스팟 영상/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의 승리가 내년 2월 서울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입대 전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승리의 파이널 콘서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에 실린 ‘WHERE R U FROM’을 배경음악으로, 8월 서울 콘서트에서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담겼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빅뱅 공식 응원봉인 ‘뱅봉’의 노란 물결이 그 때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한다.

승리는 내년 2월 16일, 17일 오후 6시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를 개최한다. 파이널 콘서트 전후로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 ~THE SEUNGRI SHOW~’ 투어도 진행하면서 해외 팬들을 찾아간다.

승리는 지난 서울 콘서트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인 면모와 13년차 가수의 관록이 묻어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지난 8월 서울 공연이 본인 첫 단독 콘서트인만큼 강렬하고 차별화된 무대,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공연 그리고 여러 제작진과의 상황극으로 다양한 무대를 펼쳤다. 이에 따라 오는 파이널 콘서트에도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승리의 오랜 빅뱅 콘서트 노하우와 솔로 콘서트의 경력이 더해져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국 빌보드는 지난 승리의 솔로 콘서트에 대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창의적인 연출로 매력이 넘쳤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지난 솔로 콘서트 이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승리의 이번 콘서트가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