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은주의 방’으로 첫 OST 도전…’헬로 투모로우’ 오늘(4일)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올리브 ‘은주의 방’ OST Part 3 ‘헬로 투모로우’/사진=AAA 제공

보컬리스트 릴리(Lily)가 첫 OST 도전에 나섰다.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릴리가 가창에 참여한 올리브TV 드라마 ‘은주의 방’ OST Part 3 ‘헬로 투모로우(Hello, tomorrow)’ 음원이 공개된다.

‘헬로 투모로우’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릴리의 섬세하고 포근한 목소리가 극 중 주인공 심은주(류혜영)를 포함해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버린 이들의 마음을 위로한다.

곡 작업에는 정기고, 슈퍼주니어, 로이킴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뷰렛의 기타리스트 이정원, 김성윤, ROO(CLEF CREW)이 힘을 실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은주의 방’ 두 번째 OST ‘앳 홈(At home)’의 가창자였던 ROO(CLEF CREW)가 작사에 참여했고, 뜻하지 않은 오해와 과거 사건들로 인해 직장생활과 인간관계에 지친 심은주가 다시 일어서기를 응원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은주의 방’은 사랑이 메마른 현대를 살아가는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과정을 그린 인생 DIY 드라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