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첫 미니 ‘Preparation For a Journey’ 트랙리스트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가호. 사진제공=PLT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Preparation For a Journe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가호가 소속된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이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Preparation For a Journey(떠날 준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Preparation For a Journey’에는 타이틀곡 ‘떠날 준비’를 비롯해 ‘Intro : Stay Here’‘Going on’‘그때(Then)’‘Heaven’까지 다섯 곡이 수록됐다.

가호는 지난 4월 뒤늦은 후회만이 남은 한 남자의 외로움을 표현한 곡 ‘있어줘’를 선보였다. 지난 9월에는 같은 레이블의 뮤지션들(정진우, 빌런, 준, 모티)과 함께 레이블 싱글 ‘IGOHOLIC(아이고홀릭)’을 발매했다.

최근에는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의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시간’의 동명의 OST ‘시간’ 등 수목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데뷔 전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를 작사, 작곡하기도 했다.

‘Preparation For a Journey’는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11일 오후 6시에 음원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