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첫 솔로곡 ‘Blue’로 ‘온유한 감성’ 선사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 첫 번째 미니앨범 ‘VOICE’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온유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Blue’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사한다.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스(VOICE)’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블루(Blue)’를 비롯한 서정적인 매력의 7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블루’는 피아노의 텐션플레이가 인상적인 올드팝 재즈 느낌의 R&B 곡으로, 뮤지컬 독백 같은 가사에는 고독한 감정을 푸른 바다에 빗대어 표현해 마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선사한다.

온유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2곡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오랜 연인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 곡 ‘사랑이었을까 (Illusion)’와 기타와 보컬만으로 구성되어 잔잔한 가을날의 청춘을 느낄 수 있는 ‘온유하게 해요 (Shine On You)’를 통해 온유만의 따뜻한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4일)  온유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