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도운, 막내의 반란…도발적인 눈빛

[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DAY6 (데이식스) 도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 (데이식스) 도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 막내 도운이 남성미로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DAY6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도운의 티저 이미지 2종을 선보보였다.

도운은 팀의 막내로 평소 귀엽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하지만 이번 티저에서 도운은 파격 이미지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성숙해진 남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또다른 이미지에서는 드럼 스틱을 손에 잡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거친 매력을 선사한다.

DAY6의 신보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의 연작으로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를 비롯해 ‘아픈 길’, ‘두통’, ‘121U’, ‘완전 멋지잖아’, ‘마라톤’, ‘Beautiful Feeling’, CD 한정 수록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된다. DAY6는 다시 한 번 ‘청춘(Youth)’를 노래하며 대중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1970년대 말부터 1980년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신스팝 사운드를 DAY6가 새롭게 재해석한 곡. 도운을 끝으로 마무리된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에서도 DAY6는 ‘신스팝’ 느낌을 물씬 전하는 헤어와 스타일링을 선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AY6의 ‘Remember Us : Youth Part 2’ 전곡 음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