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러브 사랑꾼…미니 팬미팅+깜짝 간식 역조공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W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가 미니 팬미팅을 진행해 깜짝 역조공까지 선사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 현장에서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뉴이스트 W는 ‘쇼! 음악중심’ 방송 전 아침 일찍부터 응원하러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은 물론 아낌없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치킨과 콜라를 준비해 깜짝 간식 역조공까지 하는 등 팬사랑을 여실히 선보였다.

특히 팬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 멤버들은 마음 따뜻한 역조공과 함께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오늘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를 위해 응원해주시고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헬프 미(HELP ME)’ 활동을 이제 시작했잖아요.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저희가 더 열심히 할 테니까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명) 여러분들도 저희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갖은 뉴이스트 W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타이틀곡 ‘헬프 미’ 무대를 통해 더욱 완벽해진 퍼포먼스를 선사, 파워풀한 안무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 W는 지난 26일 새 앨범 ‘웨이크,앤(WAKE,N)’을 발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타이틀곡’헬프 미’ 가 1위를 차지, 수록곡 전곡이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국내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에서는 실시간 및 일간 1위를 장악한데 이어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는 영국, 호주, 브라질 등 총 21개국에서 TOP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대세돌 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