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원필, 만화 찢고 나온 금발 미남

[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 원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 원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 멤버 원필이 ‘금발 미남’의 수려한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일 DAY6의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Remember Us : Youth Part 2’ 발매를 앞둔 데이식스의 원필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신곡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 속 원필은 깊은 눈매로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금발 머리를 멋지게 소화했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키보드를 뒤로 한 원필이 주머니에 손을 넣고 멋스러운 포즈를 취해 시선을 붙잡는다.

신보 ‘Remember Us : Youth Part 2’에는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를 비롯해 ‘아픈 길’, ‘두통’, ‘121U’, ‘완전 멋지잖아’, ‘마라톤’, ‘Beautiful Feeling’, 그리고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행복했던 날들이었다’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된다. DAY6 멤버들은 데뷔 미니앨범 ‘The Day’, 미니 2집 ‘DAYDREAM’, 정규 1집 ‘SUNRISE’, 정규 2집 ‘MOONRISE’,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에 이어 이번에도 모든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의 연작으로, 20대의 찬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DAY6 멤버들은 다시 한 번 ‘청춘(Youth)’를 노래하며 대중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1970년대 말부터 1980년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신스팝 사운드를 DAY6가 새롭게 재해석한 곡. DAY6는 펫샵보이즈, 듀란듀란, 아하 등이 선보인 장르로 잘 알려진 신스팝을 통해 ‘마이 데이(팬덤명)’에게는 신선함을, 신스팝에 익숙한 음악팬들에게는 향수를 전할 전망이다.

데이식스의 ‘Remember Us : Youth Part 2’ 및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