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2, 12월1일 개국…“브랜드 파워 제고, 양질의 콘텐츠 제공할 것”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TV CHOSUN2 로고

TV CHOSUN이 TV CHOSUN2를 개국한다.

TV CHOSUN은 “오는 12월 1일부터 TV CHOSUN2가 새롭게 개국한다. TV CHOSUN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양질의 콘텐츠들을 적극적으로 편성해 보다 젊은 채널을 지향할 것”이라며 “젊은 세대와도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TV CHOSUN2는 기존 C’TIME으로 방송돼 오던 TV CHOSUN 계열 채널을 새롭게 단장한 것. 그 동안 C’TIME 채널은 ‘대군’ ‘아내의 맛’ ‘연애의 맛’ ‘인생다큐-마이웨이’ ‘얼마예요’ ‘살림9단의 만물상’ 등 TV CHOSUN 인기 프로그램을 편성해왔다. C’TIME은 현재 200여개의 유료 방송 채널 가운데 평균 30위권 이내를 순위에 매겨져있다.

TV CHOSUN은 채널 개국에 대해 “올해 개국 7주년을 맞아 브랜드 파워 제고를 위해 채널명을 바꾸고 새롭게 출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TV CHOSUN2는 콘텐츠 경쟁력이 입증된 TV CHOSUN의 드라마, 예능,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빠르게 제공하고, 해외 유수의 우수한 콘텐츠들도 편성할 예정이다.

TV CHOSUN2는 12월 1일 오전 0시부터 각 지역 케이블 TV와 IP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