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레드벨벳, ‘뮤직뱅크’서 첫 무대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레드벨벳/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의 새 앨범이 오늘(30일) 베일을 벗는다.

레드벨벳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알비비)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RBB(알비비, Really Bad Boy)’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 게재된다.

이번 앨범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RBB’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수록된다. 또한 사랑에 빠져드는 순간의 황홀한 감정을 나비의 모습에 비유한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사랑의 감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R&B 기반의 퓨처 베이스 곡 ‘So Good’(소 굿), 다채로운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어반 팝 댄스 곡 ‘멋있게(Sassy Me)’,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 ‘Taste’(테이스트)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된다. 레드벨벳의 개성 넘치는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한 앨범이다.

레드벨벳은 오늘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와 귀여운 분위기의 수록곡 ‘Butterflies’ 등 2곡을 공연하며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오늘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에도 출연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