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윈드 플라워’ 음원차트 1위…걸크러시 이별송 탄생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마마무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가 신곡 ‘윈드 플라워로 음원차트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

마마무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가 포함된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면서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0일 오전 9시 기준 마마무의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벅스몽키3 1위를 비롯해 소리바다 2멜론엠넷지니뮤직올레뮤직 3위 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장악마마무표 ‘걸크러쉬 이별송으로 음악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개와 동시에 ‘No more drama’, ‘생각보단 괜찮아‘ ‘Hello’, ‘Morning’ ‘가을에서 겨울로‘ 등 수록곡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계절과 어울리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며 단숨에 귀를 사로잡았다.

더욱이 데뷔곡 ‘Mr.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에 이어 ‘윈드 플라워(Wind Flower)’까지 히트시키며 9연속 흥행에 성공했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감성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R&B 장르의 곡으로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아련하고 쓸쓸한 감정과 함께했던 기억들을 바람에 날려버리고 새롭게 시작하겠다는 의지가 느껴지는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이 담긴 이별송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