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레드벨벳, 파워풀+매혹+큐트 다 담은 ‘RBB’ 히트 예감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레드벨벳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이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연말 가요계를 화려하게 물들인다.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 (Really Bad Boy)'(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타이틀곡 ‘RBB (Really Bad Boy)’ 무대는 줄넘기를 연상케 하는 동작, 양손으로 브이자를 만드는 동작 등 레드벨벳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귀여운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대형으로 ‘나쁜 남자’를 향한 호기심을 표현하는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레드벨벳은 오늘(29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R알수록 B볼수록 B보고싶은 레드벨벳 컴백 LIVE’를 진행, 새 앨범 제작기, 활동 이야기 등을 들려주며 전 세계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RBB’를 공개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