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 라이프’ 출산 후 복귀한 유진 “바깥 공기 그리웠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유진,두발라이프

배우 유진이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즈타워에서 열린 SBS플러스 예능 ‘두발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아름다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유진이 SBS Plus 예능 ‘두발 라이프’를 통해 힐링 받았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두발 라이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옥근태 PD와 개그맨 이수근, 배우 유진, 김기범, 황보라, 엄현경이 참석했다.

유진은 지난 8월 둘째 딸 출산 후 이번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한다. 유진은 “오랫동안 집에만 있어서 바깥 공기가 그리웠다”며 “일찍 복귀할 계획은 없었는데, 평소 걷는 것에 대한 환상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행가면 신발이 너덜너덜해질 정도로 걷기를 좋아해서 프로그램 취지가 마음에 와닿았다”고 말했다.

촬영을 통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정처 없이 걷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걷기는 아무런 준비 없이 두발로도 할 수 있는 힐링”이라고 말했다.

‘두발 라이프’는 ‘걷는 재미에 빠지다’라는 콘셉트로, 스타들이 친구, 가족, 동료들과 즐겁고 가볍게 걷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 SBS Plus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