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0’ 임보라♥스윙스, 부산 공개 데이트 현장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팔로우미10’ 임보라 스윙스 / 사진제공=티캐스트

임보라가 스윙스와 함께한 부산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는 임보라의 ‘뷰티 럽 TV’에 남자친구인 스윙스가 임보라를 위해 일일 피디로 등장한다.

임보라는 스윙스와 함께한 부산 데이트 현장을 <팔로우미 TV>에서 전격 공개하여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대중들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자랑하던 스윙스는 여자 친구인 임보라 앞에선 달달하고 꿀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며, 평소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암보라의 TV인 ‘뷰티 럽 TV’에서 일일 피디를 자처한 스윙스를 보며 소진은 임보라에게 “여행을 간 거냐, 찍으러 데리러 간 거냐”라고 추궁하자 보라는 억울해 하며 ‘같이 찍으려고 했는데, 뷰티 프로그램에 자기가 나오면 이상하다”고 거절했다며 아쉬운 기색을 드러냈다.

이어 임보라는 힙하게 변신하겠다며 스윙스와 함께 편집숍에 들려 쇼핑에 나섰다. 임보라는 편집숍에 들어서자 “힙한 분위기에 취해 덩달아 자기도 힙해 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자 스윙스는 “하나도 안 힙하다”며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쇼핑하는 보라의 말과 행동을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스웩 넘치는 리액션을 한 스윙스는 쇼핑하러 갔을 때 남자친구 정석을 보여준다. 이에 임현주는 “나도 남자친구랑 쇼핑 가면 남자친구가 저렇게 반응해주는 거 해 보고 싶다”며 임보라를 부러워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