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지난 5년간 기록 담긴 ‘미라클’ 영상 공개 “아가새 만난 순간이 ‘기적'”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GOT7(갓세븐) ‘미라클’ 감사영상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이 신곡 ‘미라클(MIRACLE)의 음원 일부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영상 ‘Winter Story with I GOT7’을 공개해 감동을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타이틀곡 ‘미라클’의 콘셉트가 담긴 감사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과 2014년 데뷔 초 모습, 그리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GOT7이 걸어온 지난 5년의 시간이 담겼다. ‘아가새(I GOT7 : 공식 팬덤명)’와 함께 울고 웃는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며 보는 이들을 감동시킨다. 이와 함께 ‘미라클’의 음원 일부도 공개돼 풀버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미라클’은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겨울의 끝에서 난 봄이 되어준 널 만난 건 Oh miracle”, “기적이야 네가 내 앞에 나타난 그 순간” 등의 가사와 겨울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2CD로 구성된 신보 ‘<Present : YOU> &ME Edition’은 GOT7이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수록된다. CD1에는 신곡 3곡과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들이, CD2에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 등이 담긴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로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과시했다. 또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과 타이틀곡 ‘미라클’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