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야 부탁해’ 용준형, 채서진과 비밀스런 첫 만남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사진제공= 비엠컬쳐스, 콘텐츠풀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에서 용준형과 채서진의 비밀스러운 만남이 공개된다.

오는 12월 1일 처음 방송되는 ‘커피야, 부탁해’는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인기 웹툰 작가 임현우 역의 용준형과 그의 문하생이자 오랫동안 짝사랑의 감정을 키워온 이슬비 역 김민영의 마법 같은 로맨스를 담는다.

특히 마법의 커피를 마시고 평범한 여자에서 미녀로 변하는 이슬비(김민영)와 임현우(용준형)의 미묘하면서도 설레는 관계가 관전포인트다. 그녀의 겉모습은 오고운(채서진)이지만 좋아하는 마음과 성격은 변함없을 터. 오고운은 실제 정체를 감추고 ‘문하생 이슬비와 그림체가 비슷한 친구’라는 명목으로 임현우 앞에 나타난다고.

공개된 사진에는 이런 두 남녀의 호기로운 첫 만남이 담겨있다. 그를 아는 그녀와 그런 그녀의 정체를 까맣게 모르는 임현우의 1:1 맞대면이 예고되고 있다.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평범한 웹툰 보조 작가와 사랑을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