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체리블렛, 뷰티 유튜버 회사원A 만났다 “뷰티 크리에이터 도전”

[텐아시아=우빈 기자]

‘인싸채널체리블렛’ 체리블렛, 회사원A / 사진제공=Mnet

FNC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입덕’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체리블렛은 28일 첫 방송되는 Mnet 리얼리티 ‘인싸채널 체리블렛’을 통해 출구 없는 매력을 선사한다.

이날 체리블렛 멤버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는 뷰티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 100만 구독자를 거느린 뷰티 유튜버 회사원A의 뷰티 꿀팁을 전수 받아 각 팀만의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제작해 경쟁을 펼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체리블렛 멤버들은 숙소에 팀 별 촬영부스를 만들어 직접 촬영을 진행하고, 멤버 메이는 화장을 지운 맨 얼굴까지 공개하는 등 각 팀마다 셀프 매력어필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느 팀이 랜선 스타의 ‘좋아요’를 받아 우승의 영예와 베네핏을 받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net ‘인싸채널 체리블렛’은 아이돌로서 첫 발을 내딛는 체리블렛 멤버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가요계 ‘인싸(인사이더의 줄임말)’가 되기 위해 뜨거운 ‘랜선 배틀’을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매 회 세 팀으로 나뉘어 각 회별 주제에 가장 핫한 랜선 스타의 미션을 받아 디지털 콘텐츠 제작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인싸채널 체리블렛’은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