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미라클’ 가사 공개 “기적이야, 네가 내 앞에 나타난 그 순간”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갓세븐 ‘미라클’ 가사 이미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이 오는 3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미라클(Miracle)’의 가사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어둡던 내 하늘에 작은 별이 되어 환하게 비춰 준 너” “겨울의 끝에서 난 봄이 되어준 널 만난 건 Oh miracle”, “기적이야 네가 내 앞에 나타난 그 순간” 등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담겼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2014년 1월 데뷔한 GOT7이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건 기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GOT7 컴백에 힘을 실었다.

2CD로 구성된 신보 ‘<Present : YOU> &ME Edition’은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라클”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수록된다. CD1에는 신곡 3곡과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들이, CD2에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 등이 담긴다.

‘<Present : YOU> &ME Edition’ 전곡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