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Thank U Soooo Much’ 가사 공개…’TMI’가 포인트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유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유빈의 컴백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의 전체 가사가 25일 공개됐다.

유빈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이날 0시 JYP 및 유빈의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 전체 가사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솔직해서 참 고맙네 아 고맙다고 Thank you so much””쓸데없이 디테일해 You gave me too much information””아름다운 끝을 바래? No way 점점 커져가는 불신의 불씨” 등의 가사가 담겼다. 이별의 과정에서 TMI(Too Much Information, 너무 많은 정보라는 뜻)를 남발하는 상대방에게 ‘참 고맙다’는 반어법적 표현 작별을 고하는 가사다.

‘Thank U Soooo Much’는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YES or YES’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유빈이 함께 작사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르는 퓨처 레트로다.

유빈의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에는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Game Over’ 등의 3트랙이 수록된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