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신곡 MV 프롤로그 공개…차은우-김재영-박규영 삼각관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 ‘[05] ‘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 /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어반자카파가 뮤직비디오 Prologue(프롤로그)를 공개했다.

23일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과 ‘뜻대로’ 의 전체적인 무드를 담아낸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프롤로그 영상에는 차은우와 함께 유망주로 손꼽히는 대세 배우 김재영과 박규영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에는 사무실 안에서 박규영과 함께 손전등으로 장난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차은우와 허무한 표정으로 쓸쓸히 회사 복도를 걷는 김재영의 모습이 교차되며 상반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차은우와 박규영이 함께 손을 잡고 뛰어가는 등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반해 김재영은 울먹이는 모습으로 더블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각각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정규 5집 ‘[05]’의 더블 타이틀 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과 ‘뜻대로’ 의 뮤직비디오가 각각 공개 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 배우의 연기와 어반자카파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함께 사로잡을 더블 타이틀 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뜻대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05]’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