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멤버 3인 추가 공개…’프듀48′ 해윤부터 큰 눈망울 채린X린린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체리블렛 해윤 채린 린린.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FNC의 10인조 새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세 명의 멤버 프로필을 추가로 공개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해윤, 린린, 채린의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추가로 공개된 체리블렛 멤버들은 캐릭터 카드 속에서 묘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해윤은 Mnet ‘프로듀스48’에서 안정적인 보컬과 달콤한 음색을 가진 ‘고막여친’으로 활약하며 최종 생방송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하면서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대만 출신 멤버 린린은 매력적인 눈망울과 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고 채린은 분위기 있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체리블렛은 11월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net ‘인싸채널 체리블렛’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체리블렛의 나머지 멤버 4인은 23일 정오, 오후 3시, 오후 6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