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4인 4색 비주얼 어우러진 유닛 오피셜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 W 오피셜 포토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WAKE,N(웨이크,)’의 유닛 오피셜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규 앨범 ‘웨이크,앤(WAKE,N)’의 유닛 별 오피셜 포토를 추가적으로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유닛 포토 속 뉴이스트 W는 은은함이 물씬 느껴지는 조명을 배경으로 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 시켰다이에 한층 완벽해진 멤버들의 4인 4색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오피셜 포토 공개만으로도 역대급 앨범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먼저 아론과 백호는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쓸쓸한 표정을 통해 절제된 감성을 드러내고 있는 것은 물론 벨벳 자켓과 레이스 등을 활용한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더했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순백의 의상을 입은 JR과 꽃무늬와 액세서리로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인 렌은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등 따뜻한 느낌 속 상반된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웨이크,앤’에서 뉴이스트 W가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를 기대케 했다.

‘웨이크, 엔’의 타이틀곡 ‘ 헬프 미(HELP ME)’는 퓨전 팝 R&B 장르로 멤버 백호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고 전해졌다. 이외에도 ‘L.I.E(라이)’,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곡 ‘달 세뇨(Dal Segno)’에 이어 각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4개의 솔로곡 ‘와이파이(WI-FI)’ ‘아이 헤이트 유(I HATE YOU)’ ‘너에게’ ‘필스(FEELS)’가 수록되어 있어 뉴이스트 W의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웨이크, 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