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일주, 웹드 ‘낯선 만남’ 출연·연출 다 맡았다…아시아 9개국 공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지일주/ 사진제공=킹콩by스타쉽

배우 지일주가 웹드라마 ‘Hello, Stranger! (낯선 만남)’에 출연하고, 연출을 담당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9일 “지일주가 한국방문위원회와 그 위원사인 CJ ENM, 롯데물산,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웹드라마 ‘Hello, Stranger! (낯선 만남)’을 연출하고,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됐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Hello, Stranger! (낯선 만남)’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의 브랜드를 알리고,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제작됐다. 설렘과 두근거림 등 심리적 기대감을 충족하고 실질적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한국 여행의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지일주가 맡은 ‘현준’은 30대 초반 한국 방문 위원회 직원이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 프로젝트의 홍보팀으로 소속 돼 외국인 관광객들의 유치 이벤트를 담당하고 있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에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물론, 다정다감함까지 겸비한 인물. 극중 서래(혜림 분)와 달달한 모습을 선보이며 극의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지일주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연출까지 도맡으며, 영화와 웹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Hello, Stranger! (낯선 만남)’은 tvN Asia가 송출되는 아시아 9개국(싱가포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태국, 스리랑카)에서 26일 이후 공개될 예정. 또한 tvN Asia의 SNS 채널 및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사의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