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홍윤화♥김민기, 본식 사진 공개…축복 속 아름다운 키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홍윤화-김민기 결혼식 본식 사진/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 김민기와 홍윤화의 행복한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김민기와 홍윤화가 오랜 연애 끝에 마침내 웨딩마치를 울렸다. 공개된 본식 사진 속 신부 홍윤화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이고 있다. 김민기도 멋진 턱시도 차림으로 새신랑의 든든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서로를 마주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따뜻함을 불어넣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들과 친구, 개그맨 동료 등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개그맨 양세형이 1부, 김영이 2부 사회를 맡아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개그우먼 윤효동의 진심어린 축사는 오랜 친구인 홍윤화의 눈물과 웃음을 쏙 빼게 만들며 감동을 전했다. 또 홍윤화가 오랜 팬이라 밝혔던 플라워의 고유진과 김민기의 절친인 V.O.S의 김경록이 축가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

지난 17일 결혼식을 올린 홍윤화-김민기/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김민기는 작사까지 하며 6개월 간 준비한 세레나데 ‘우리 결혼해요’를 직접 불러 홍윤화는 물론 하객들마저도 광대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처럼 3135일의 길고 긴 나날 끝에 한 쌍의 부부가 된 김민기와 홍윤화는 많은 이들의 축복 아래 더욱 단단한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했다.

김민기와 홍윤화는 SBS Plus ‘외식하는 날’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으로 시청자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또 복합 문화공간 JDB스퀘어에서 웃음 가득한 공연 ‘투깝쇼’를 펼치며 관객들과도 만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