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러블리즈 지애 “신혼여행은 바르셀로나로 갈게요”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틀트립’ 러블리즈 지애/ 사진제공=KBS

걸그룹 러블리즈 지애가 KBS2 ‘배틀트립’에서 신혼여행지를 정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은 스페인으로 떠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과 이탈리아로 떠난 MC 성시경-셰프 박준우의 ‘MC특집-미식 여행’ 2부로 꾸며진다. 이번 주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난 이휘재-이원일의 ‘이슐랭 가이드 투어’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들의 여행을 평가할 특별 평가단으로 러블리즈 수정, 예인, 지수, 지애와 펜타곤 홍석, 후이, 여원, 신원이 출연하고, 특별히 MC 김숙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예정.

러블리즈 지애는 결혼 전 신혼여행지부터 확정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애는 성시경-박준우의 이탈리아 베네치아 미식 여행을 본 뒤 “결혼하면 베네치아로 신혼여행 가는게 꿈이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러블리즈 지애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미식 여행 영상을 본 뒤 “신혼여행지 바르셀로나로 할게요”라며 몇 분만에 뒤바뀐 로망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에 러블리즈 지애를 단숨에 매료시켜 연애-결혼도 전에 신혼여행지를 확정 짓게 만든 MC 이휘재와 셰프 이원일의 스페인 바르셀로나 ‘이슐랭 가이드 투어’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앞서 김숙과 러블리즈, 펜타곤 모두 성시경-박준우가 소개한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아귀 요리를 최고의 요리로 꼽은 상태. 이 가운데 이휘재는 “1위로 갈 수 있는 핵폭탄 급 음식이 있다”고 밝혀 반전 결과가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고조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