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소년美 넘치는 ‘봄바람’ 티저 영상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 ‘봄바람’ 티저 영상 /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새로운 티저 영상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워너원이 16일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 타이틀곡 ‘봄바람’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신비로우면서도 장엄한 느낌을 선사했던 첫 번째 티저와는 다르게 각각 상반된 분위기로 장면 전환이 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워너원은 화려한 색감의 방 안에서 귀여운 모습으로 망원경 카메라를 마주하며 활짝 웃어 보이는가 하면, 레트로한 느낌의 비디오 게임에 푹 빠지고 서로 짓궂은 장난을 주고 받는 등 천진난만한 소년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신전을 연상케 하는 의문의 공간에서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아련하면서도 진지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11명 멤버 전원이 한데 모여있는 뮤직비디오 속 첫 단체 비주얼과 함께 ’11.19.6PM [봄바람]’이라는 글귀로 컴백일을 알려 첫 번째 정규앨범과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戀算)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하성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맡은 ‘Awake!’, 2017년 11월에 발매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Beautiful’의 새로운 버전 ‘Beautiful (Part.ll)’ 등 총 11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으로써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