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하성운 자작곡+박우진 랩 메이킹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 ‘1¹¹=1 (POWER OF DESTINY)’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의 트랙리스트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데뷔 타이틀곡 ‘에너제틱’의 작곡가 Flow Blow, ‘켜줘’의 작곡가 iHwak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봄바람’을 포함한 총 11개의 신곡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성운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맡은 ‘Awake!’로 워너원의 매력을 기대케 하고있다. 특히 아홉 번째 트랙 ‘12번째 별’은 ‘CD ONLY’라고 적혀 있어 궁금증을 유도하고 있다. 더불어 11번 트랙 ‘Beautiful (Part.ll)’는 2017년 11월에 발매되었던 ‘Beautiful’에서 더 나아가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으며, 앞서 공개된 어드벤처, 로맨스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와 더불어 처음 보이는 유닛 포토로 구성되어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戀算)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봄바람’은 하나로써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1¹¹=1(POWER OF DESTINY)’의 타이틀곡으로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은 데뷔 앨범 ‘1X1=1(TO BE ONE)’, 프리퀄 리패키지 ‘1-1=0 (NOTHING WITHOUT YOU)’,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등을 연달아 발매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더불어 음원차트 1위, 음악 방송 10관왕은 물론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존재감을 각인 시켰으며, 지난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를 통해서 4팀의 유닛을 결성해 새로운 매력과 성장 가능성 또한 보여줬다.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