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日 새 앨범 발표…진영X유겸·마크X뱀뱀·JBX영재 유닛곡 수록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GOT7(갓세븐)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이 내년 1월 일본서 세 번째 미니 앨범 ‘I WON’T LET YOU GO’를 발매하고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간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4일 GOT7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OT7이 내년 1월 30일 일본에서 미니 앨범 ‘I WON’T LET YOU GO’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I WON’T LET YOU GO’는 사랑하는 사람을 절대 놓지 않겠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 GOT7은 신곡 ‘I WON’T LET YOU GO’에 감성적인 보이스와 차분한 댄스를 녹여내며 일본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앨범에는 진영&유겸, 마크&뱀뱀, JB&영재로 구성된 3팀의 유닛곡이 수록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올해 GOT7은 지난 5월부터 약 3개월 20일간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17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를 성료하며 ‘글로벌 대세돌’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했다.

또 지난 9월 국내서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발매 후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위상을 높였다.

GOT7은 오는 12월 18일과 19일 일본 부도칸, 내년 2월 2일과 3일 고베 월드 기념홀서 ‘GOT7 ARENA SPECIAL 2018-2019 “Road 2 U”‘라는 타이틀로 아레나 투어를 진행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