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첫 솔로곡 ‘SOLO’ 12일 공개…강렬한 D-1 포스터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제니 솔로 D-1 티저 포스터/사진제공=YG

블랙핑크 제니의 데뷔 첫 솔로곡 ‘SOLO’ 발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솔로로 출격하는 제니의 ‘D-1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D-1 포스터에서 제니는 중성적인 검은 라이더 재킷을 입고있다. 스포츠차에 탄 채 창밖으로 몸을 기대고 있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10일과 오늘(11일) 이틀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제니는 솔로곡 ‘SOLO’를 최초 공개해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제니의 ‘SOLO’ 무대는 랩과 보컬,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고 한다. 외면과 내면 안에 공존하고 있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 등 두 가지 매력을 담아낸 콘셉트를 보여줬다.

‘SOLO’의 작사는 블랙핑크의 데뷔 때부터 모든 곡을 작업한 테디가 맡았다. 작곡은 테디와 24가 함께했다. 팝적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곡이다. 도입부의 아름다운 코드와 간결한 멜로디 라인 위에 더해진 직설적이고 솔직한 노랫말이 포인트다.

‘SOLO’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후 5시 JENNIE ‘SOLO’ COUNTDOWN LIVE ‘ALL ABOUT JENNIE’로 팬들을 미리 만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