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피오, 자작곡 ‘소년처럼’ 오늘(11일) 공개…’올드스쿨 힙합 넘버’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블락비 피오 ‘소년처럼’ 커버/사진제공=세븐시즌스

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새 싱글 ‘소년처럼’을 발표한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11일 “피오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곡 ‘소년처럼’은 피오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올드스쿨 스타일의 힙합 넘버로, 기존의 피오 만의 펑키한 스타일은 고수하면서 진솔하고 차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서정적인 기타 리프가 울리며 시작되는 노래는 이야기를 나열하듯 악기들이 하나씩 추가되고, 허스키한 톤이 매력적인 피오의 래핑으로 담담하게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특히 이번 곡은 피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피오는 지난해 9월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첫 솔로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 Feat. 챈슬러)’을 발매했다. 또한 그룹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 앨범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힘을 보태며 음악 활동에도 열을 올렸다.

현재 피오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6’와 종합편성채널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극본 김신혜·연출 조창완) 등에 출연하고 있다. 오는 28일 처음 방송될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으로도 시청자들과 만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